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주택전시관에서 열린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토크콘서트
DK아시아는 지난 10일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주택전시관에서 개최한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전문가이자 ‘빠숑’이라는 필명으로 알려진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을 초청해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의 향방을 비롯해 유망 지역과 상품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가 공유됐다.
1부에서는 인천 최초 선시공 후분양 브랜드 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의 입지, 상품 경쟁력과 인근 개발 호재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2부에서는 김학렬 소장이 최근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고, 대선 이후 수요 흐름과 정책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을 다각도로 분석했다.
김 소장은 “올해 최소 2~3차례의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이 예상 된다”며 “이에 따른 유동성 확대가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앞으로 2~3년 동안 수도권 공급 부족 현상과 분양가 상승이 예상되는 만큼 인천과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이 대체 주거지로 급부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의 이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조현욱 DK아시아 전무는 “이번 행사는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에 대한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전망을 공유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주택전시관에서는 대한민국 유명 강사진 통한 부동산 토크쇼는 물론 아트페어, 트렌드 세미나, 와인 클래스 등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수준 높은 복합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만큼, 그 위상에 걸맞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집코노미
https://cheryljowen.com/